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2.18 09:41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모델이 청소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홈플러스가 위생 관리,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한 청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봄맞이 청소 기획전'이라는 타이틀로 20여종의 청소, 공기 정화 등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홈플러스는 청소 필수 용품인 물걸레 청소기를 10만원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셀프 스텐딩이 가능하며 리튬이온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SK매직 '물걸레 청소기'와 배터리 잔량 표시가 가능한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있다.

이와 함께 걸레질에 필요한 청소포도 준비됐다. 홈플러스 PB 브랜드인 심플러스의 '정전기/물걸레 청소포' 4종이 저렴하게 나왔다. 동시에 쓰리엠 '청소용품 물걸레 청소포' 4종을 판매하며, 해당 상품 구매 시 별도의 청소포 20매가 추가 증정된다.

먼지가 쌓이기 쉬운 자동차 내부 청소, 공기 정화를 돕기 위한 차량 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차량 내부 컵홀더에 끼워 사용 가능한 공기청정기인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2종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됐으며, USB 타입으로 차량 외의 장소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자동차 내부 먼지 제거를 위한 차량용 청소기도 준비됐다. 대표 상품은 불스원의 '파워맥스 청소기'로, 초강력 흡입력과 물세척이 가능한 마이크로 필터를 자랑한다. 해당 상품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베이킹 소다 성분으로 차량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악취 감소 효과까지 있는 불스원의 '베이킹 소다 에어컨필터' 13종을 30% 할인가에 함께 선보인다.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인테리어 감성까지 높일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 7종도 준비됐다. 홍콩야쟈·테이블야자·호야·카랑코에 등 반려식물로 두기 좋은 품종이 판매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까지 제공된다.

신한, 마이홈플러스신한 등 행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 추가 혜택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해 이번 청소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 봄에는 홈플러스 청소 기획전과 함께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