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8 11:05
캐시인바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캐시인바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캐시인바디 국민필수템 오늘만 딱 하루 50% 할인이 18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인바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캐시인바디로 매일매일 체중을 재면 한달에 최대 4500캐시가 적립되는데요, 10일 연속 체중을 측정만 해도 ㅇㅇㅇㅇ캐시가 지급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캐시인바디'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1000'이다.

캐시인바디 국민필수템 오늘만 딱 하루 50% 할인 두 번째 문제 "캐시인바디의 장점 중 하나는 '단단한 내구성'입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ㅇㅇ 내구성을 보장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기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삼년'이다.

캐시인바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세 번째 문제 "캐시인바디는 세계적인 임피던스 ㅇㅇㅇㅇ방식 사용으로, 몸무게, 신체나이, 근육량, BMI, 단백질 비율 등 필수 10가지 정밀 측정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전극측정'이다.

"캐시인바디는 인원수에 제한 없이 체중만 재면 캐시를 적립해주는 알뜰 체중계입니다. 캐시워크 사용자 2명이 꾸준히 체중을 측정한다면 몇개월만에 캐시인바디가 공짜가 될까요?"의 정답은 '육개월'이다.

캐시인바디(CASHINBODY)는 '보상'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체중계다. 단순히 체중만 알려주는 기계가 아니다. 전용 앱인 ‘캐시워크 앱’과 연동되어 신체 나이, 근육량, BMI, 내장지방, 체지방 등 10가지 인바디 정보를 분석해 준다. 

또한, 측정 정보를 토대로 건강 관리를 돕는다. 기본적으로 식사 메뉴와 식사량을 제시해 준다. 여기에 일대일 코칭도 해준다. 코칭은 개발사 소속 전문 트레이너가 담당한다.

캐시인바디의 핵심은 매일 건강 체크를 한 것에 대한 보상이다. 한 달에 최대 4500 캐시를 적립 받는 미션에 참가할 수 있다. 1~3단계로 나뉘어 지급되는데, 단 하루라도 거르면 1단계부터 다시 시작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