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18 11:56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인스파이어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샐러드 섹션에는 발사믹 드레싱에 신선한 생 시금치, 새콤달콤한 생딸기와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오렌지를 넣어 만든 ‘딸기 시금치 샐러드’, 새콤달콤한 레몬 드레싱에 딸기와 루꼴라,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 슬라이스한 양파를 곁들인 ‘딸기 루꼴라 샐러드’ 등 건강한 야채와 함께 봄의 에너지를 돋우는 딸기 샐러드 메뉴들이 준비된다.

디저트 섹션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극대화한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바삭한 타르트 틀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리고 금가루를 얹은 ‘딸기 타르트’, 생크림을 품은 푹신한 다쿠아즈 시트 위에 금가루와 생딸기, 블루베리를 풍성하게 올린 ‘딸기 다쿠아즈’,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로 가득 채워진 ‘딸기 쇼트 케이크’, 라즈베리 크림, 생크림, 딸기 소스를 곁들인 ‘딸기 판나코타’, 진한 딸기 소스를 얹어 상큼함을 더한 ‘딸기 무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딸기 생크림과 생딸기로 가니쉬해 상큼한 맛을 더한 ‘레드 벨벳 케이크’, 부드러운 딸기 커스터드 크림이 매력적인 ‘딸기 크렘 브륄레’, 딸기를 더한 핑크빛의 생크림과 슬라이스한 딸기를 넣어 완성한 ‘딸기크림 슈’, 속은 초코 크림을 채우고 겉은 딸기 초코를 녹여 감싼 ‘딸기 초코 슈’를 비롯해 딸기 마카롱과 치즈 케이크, 톡톡 씹히는 딸기들이 가득 박혀 있는 ‘수제 초콜릿’ 등 끝없이 펼쳐지는 딸기 디저트의 향연을 맛볼 수 있다.

10인에서 14인까지 수용 가능한 별도의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도 2개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