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8 15:3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어느 집이든 매일 나오는 음식물쓰레기는 악취와 벌레꼬임 등 주부들에게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든다. 이로 인해 나갈 때마다 불편함과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며, 종량제 봉투 등 처리비용 역시 부담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여 음식물쓰레기를 100% 분쇄하고 분해하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가 주목받고 있으며, 점차 가전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하지만,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하고 싶다고 모든 가정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다.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하고 싶어도 5곳 중 1곳은 싱크대 환경상 설치공간이 나오지 않아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한다. 이런 경우, 대부분의 음식물처리기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설치 자체를 포기하게 된다.

현재 국내 유일하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휴렉 외부형 음식물처리기가 이목을 끌고 있다. 휴렉 음식물처리기 역시 기본적으로 싱크대 아래 설치해서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외부형 제품은 싱크대 환경상 공간부족 문제가 있는 경우나 더 나아가 다른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하지 못했던 모든 소비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휴렉 외부형 음식물처리기는 미니싱크대에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해서 다용도실, 베란다, 화장실 등 원하는 위치에 놓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간이싱크대, 세면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외부형 미니싱크대 가격은 20만원대이며, 현재는 무료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공간이 부족하거나 외부형 설치를 원할 경우 추가비용없이 구입 가능하다.

휴렉 음식물처리기 특징으로는 등록 및 출원된 4가지 특허가 적용되었으며, 사용하면서 이물질이 들어가고 음식물분쇄기 내부가 노출되는 등 염려 없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3점 마그네틱의 뚜껑 방식이 적용되었다. 또한, 2way 분리배출 시스템을 통해 세제와 락스, 기름 등 생활 오수의 별도 전용 배수로가 있어 음식물쓰레기 분쇄시 배출과 확실히 구분 및 사용이 가능해 미생물에 영향없이 완전한 분해 및 소멸이 가능하다.

휴렉은 음식물처리기를 제조, 유통, 판매, 서비스까지 모두 직접 관리하는 전문기업으로, 전국 70개 지점을 통해 신속한 설치부터 원활한 AS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