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9 08:52
'기탄수학동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기탄수학동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기탄교육 '기탄수학동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19일 실시됐다.

이날 기탄수학동화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기탄수학동화'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기탄수학동화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기탄수학동화는 유치원과 초등 저학년 교과서에 나오는 3단계, 5개 영역의 수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는 창작동화로 구성하여 ○○○○○○과 생각하는 힘을 길러준다."의 실시간 정답은 '수학적상상력'이다.

기탄수학동화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기탄수학동화는 꼭 익혀야 할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동화로 엮은 ㅇㅇㅇㅇㅇ식 구성으로 본 책을 읽고 난 후 뒷편에 수록된 수학 문제를 풀어보며 일석이조의 학습효과까지 누릴수 있다"의 정답은 '스토리텔링'이다.

기탄수학동화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기존 기탄수학동화 하드커버 전집의 내용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책의 두께와 부피를 최소화하여,외출할 때 여러 권 가지고 다니며 자녀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읽게 할 수 있는 책은 기탄수학동화 ○○○○이다"의 정답은 '슬림형판'이다.

기탄수학동화 오퀴즈 12시 문제 "대한민국 학부모님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수학동화 및 기탄의 베스트 도서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기탄 온라인몰의 대표 이벤트는 '기탄 ○○○○○○이벤트'이다."의 정답은 '사랑나눔공유'이다.

오후 1시 "수학동화, 세계창작, 세계명작 등 유초등 전집 50권을 3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여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탄 공유이벤트는 'ㅇㅇㅇㅇㅇㅇㅇㅇㅇ!'라는 기탄의 진심을 담고있다"의 정답은 '엄마가더행복하세요'이다.

기탄교육에 따르면 2월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랑나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2000세트 한정수량/무료배송으로 수량 마감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교육출판 전문기업 기탄교육은 세계명작동화, 세계창작동화, 자연관찰전집, 우리전래동화 ‘슬림형판’을 잇따라 출시하며 합리적,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학부모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기탄 슬림형판 전집은 50권을 다 꽂아도 약 14cm의 공간만 차지할 만큼 부피도 매우 적다. 무게도 가벼워 외출할 때나 여행갈 때에도 여러 권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자녀들이 심심해할 때마다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을 쥐여 주었다면 이제는 자녀에게 언제, 어디서든 책을 읽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