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19 09:25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4개 F&B 업장에서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는 딸기 뷔페 ‘딸기 먹고 갈래?’를 선보인다. ‘딸기 먹고 갈래?’는 국내 유일 성인들만 이용 가능한 딸기 디저트 뷔페로 특급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15여 종의 딸기 디저트와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1층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메가바이트’에서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딸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의 인기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메가 베리 굿’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스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수제 딸기 티라미슈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프로모션 ‘메종 티라미슈’를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서울 용산 1층 로비에 위치한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올 인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딸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