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9 10:17
중고차 리본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중고차리본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19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중고차 리본카 문제는 "5년미만 무사고차량만 정밀진단 133가지 정밀진단 완료 ㅅㅊㅇㄷㅈㅎㄷ"이라고 물었다.

'중고차 리본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2월19일(수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실시간 정답은 '신차에도전하다'이다.

오후 5시 '중고차 리본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오늘 밤, 리본카 반갑데이 차량 경매 시작가는? ㄱㅁㅅㅈㅂㅁㅇ"의 정답은 '경매시작백만원'이다.

지난해 12월 리본카는 '신차에 도전하는 프리미엄 중고차'를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공개한 바 있다.

리본카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차량 정비 전문가가 꼼꼼하게 검사해 품질을 개선하는 '상품화 공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어 차량의 내·외부 사진은 물론 ▲ 신차 대비 비용 절감률과 ▲ 보험 이력 등을 조회할 수 있다. 차량 상세 페이지에선 총 133가지 항목의 정밀검사 결과를 공개한다.

업계 최초로 차량대금 전액을 온라인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던 차로 결제하기'와 '견적계산기 기능' 등이 마련됐고 비대면 결제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외에도 품질보증 정가제와 홈딜리버리 서비스, 72시간 내 환불제, 연 2회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1년간 무상제공)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