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9 12:03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19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 치약은 ㅇㅇㅇ 인증 치아미백 성분인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치약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힌트는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식약처'이다.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치아 마모 최소화를 위해 탄산칼슘 대신, 고급 연마제인 ㅇㅇㅇㅇㅇ를 사용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이산화규소'이다.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실제 치과에서 미백 시술시 사용하는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 ㅇㅇ% 성분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미백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35'이다.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SLS대신, ㅇㅇㅇ에서 유래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코코넛'이다.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실제 치과 미백시술에 사용되는 하이드로겐 퍼옥사이드(과산화수소수)가 35% 함유되어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 미백이 가능한 치약이다.

또한, 미국 USDA와 유럽 ECO CERT의 엄격한 관리와 심사를 통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논란 유해성분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언파코스메틱은 자연 유래성분만을 사용, 안전하고 깔끔한 사용감의 차차치약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50만개 이상의 판매량과 자사몰 후기만 1만 4000건이 넘는 이력이 이를 뒷받침한다.

차차치약의 기능, 품질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신제품 언파 차차 에너지치약 역시 현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실제 차차치약 구취 임상테스트 결과, 사용 7일 후 구취 유발성분이 감소됨을 검증한 바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