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0.02.19 13:41
경과원 전경
경과원 전경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다음달 13일까지 ‘2020년 평택시 중소기업 역량강화 지원사업’에 참가할 평택시 기업 5개사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 평택시 중소기업 역량강화 지원사업’은 경영‧기술‧국제화 분야에 대한 진단을 기반으로 선택적 집중 지원을 통해 강소기업으로의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평택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하고 전년도 매출액이 30억원 이상인 지방세 완납 제조 중소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은 ▲경영혁신분야(경영전략·브랜드개발·인사제도 등) ▲기술혁신분야(과제개발 기획·생산공정 혁신·기술관련 인증 획득 지원 등) ▲국제화촉진분야(해외진출전략·FTA대응전략·원산지 증명·관세절감 등) 중 기업 수요에 맞게 자율적으로 선택, 연내 완료 가능한 과제에 한해 소요비용의 60%를 기업 당 최대 3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후 관련서류를 오는 3월 13일까지 경과원 남부권역센터 평택출장소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김기준 경과원 원장은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 본 사업의 목표”라며 “앞으로 시‧군과 협력해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돕고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