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0 10:03
도미노 피자 한판 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도미노 피자 한판 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도미노피자 한판더' 관련 20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도미노피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2/17~2/23 단 일주일! ㅇㅇㅇㅇ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25900원 클래식 라지피자(3종 중 택1)를 한 판 더 드립니다."이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도미노피자 한판더'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프리미엄'이다.

도미노피자 한판더 두 번째 문제 "2/17~2/23 단 일주일! 프리미엄 라지 피자 포장 주문시 클래식 라지 피자(ㅇ종 중 택1) 한판을 더 드립니다. ㅇ 에 들어갈 피자 종류는 몇개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2/17~2/23 단 일주일! 프리미엄 라지 피자 포장 주문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를 한판 더 드립니다. 클래식 피자는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ㅇㅇㅇㅇㅇ 중 선택 가능합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피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슈퍼디럭스'이다.

도미노피자는 2월 17일부터 23일까지 1주일간 온 오프라인으로 프리미엄피자(L) 방문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3종(슈퍼슈프림피자, 슈퍼디럭스피자, 포테이토피자) 중 L사이즈 피자 한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도미노피자 1+1 행사를 진행한다. 주문 당 1회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외의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도미노 피자 한판 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도미노 피자 한판 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