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0 10:2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편집숍 ‘알마몰’에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최대 84%의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프리미엄 영국 디럭스 유모차인 ‘에그(EGG)’를 온라인 최초로 할인하고, 35만원 상당의 VIP키트와 컵홀더까지 증정하는 큰 혜택을 준비 중이다.
  
또한, 독일 감성 유모차 ‘예떼(JETTE)’의 리퍼상품과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감성을 더해주는 ‘헤이(Hej)’ 하이체어 식탁의자 세트 리퍼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국민 치발기 ‘소피라지라프(Sophie la giraffe)’의 BEST 5 상품은 30개 한정으로 특가에 판매하며, 캐나다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인 ‘알레바(Aleva)’ 상품도 세트로 구성하여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신디바바, 알마드마미아이베베, 커먼굿, 팜호퍼스, 퍼지, 번들 블랭킷 제품을 1만원, 2만원 균일가에 진행한다.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제품을 직접 보고 사기 두려운 부모님들을 위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상품을 1개만 구매해도 국내제작 KF94 대형마스크 3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좋은 가격에 제품 구매하시고 마스크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별로 할인기간이 다르므로, 더욱 자세한 기간과 내용은 알마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