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2.20 12:03
(사진제공=sk스토아)
(사진제공=SK스토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SK스토아가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의 제휴를 시작한다. 

SK스토아는 숍인숍 제휴를 통해 향후 다양한 전문 온라인몰들과 시장 내 칸막이를 없애는 전략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SK스토아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밀크티, 엠베스트, 뇌새김 영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초·중등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상담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해당 기간 동안 1만7000여건 이상 상담이 접수됐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위와 같은 좋은 반응에 힘입어 보리보리와의 제휴를 진행하게 됐고, 이를 통해 판매 채널 확대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 유입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SK스토아는 지난해 이미 하이마트, 하프클럽과 제휴를 추진해서 운영 중이다.

하이마트의 경우,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을 진행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하프클럽도 정기 패션 시즌별 이벤트 행사를 기획 추진 중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다양한 전문몰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에 대한 라인업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를 함께 높일 수 있다고 본다"며 "전략적 협업을 통해 강한 부분은 나누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