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2.20 12:15
(이미지 제공=넷마블)
(이미지 제공=넷마블)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넷마블의 신작 A3: 스틸얼라이브가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공개한 영상은 MMORPG와 배틀로얄의 융합이라는 장르적 특성을 강조했다. 성장, 협동, 극한 경쟁이 주요 키워드로 등장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한 PC RPG A3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전 지역 무차별 대인전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여러 특성을 가진 소환수 '소울링커'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오는 3월 출시 예정으로 현재는 사전 등록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삼성 갤럭시 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 기프트카드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영상 SNS 공유, 공식 카페 가입, 공식 유튜브 구독, 게임 사전등록 등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