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2.20 13: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셀프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인스픽S 스페셜 패키지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스픽S 제품에 포토용지 20매, 파우치, 포토북, 스티커 3종 등 다양한 기프트 상품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촬영 경험을 선사한다.

인스픽S는 셀프 카메라 기능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겸비했다.

사진의 정확한 구도를 위한 하이 퀄리티 뷰파인더,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조명을 켠 듯한 효과를 주는 ‘필 라이트’ 기능을 더했다.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자유롭게 꾸며 출력할 수 있다.

캐논 포토 프린터 공식 앱인 ‘캐논 미니 프린트’와 연동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에 스티커, 프레임, 필터 등 다양한 사진 효과를 넣을 수 있다.

앱을 통해 원격 촬영을 할 수 있어 셀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새롭게 구성한 인스픽S 패키지를 통해 설레는 새학기 선물은 물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데 좋을 것 같다”며 “신학기를 맞이하는 다음 달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