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0 14:02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OK캐시백 오퀴즈.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OK캐시백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가 20일 오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해외몰에서도 구매 후 OK캐쉬백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OK 캐쉬백이다."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해외쇼핑'이다.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FINISH LINE의 최대 적립률은 ㅇ.ㅇ%이다.(소수점 입력)"의 정답은 '5.5'다.

해외쇼핑하고 포인트도 받고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OK캐쉬백 해외쇼핑 쇼핑몰 수는 ㅇㅇㅇ개 이다"의 정답은 '206이다.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YOOX의 최대 적립율은 ㅇ.ㅇ%이다.(소수점 입력)"의 정답은 '3.5'다.

오후 6시 분제 "해외쇼핑의 카테고리는 ㅇㅇ, 미용/건강/식품, 종합몰, 가전/생활/인테리로 구성되어 있다"의 정답은 '패션'이다.

OK캐시백 해외쇼핑은 206개 제휴몰이 있으며 NET-A-PORTER 최대 5.5% 적립, Joe`s New Balance Outlet 최대 5.5% 적립, 이탈리안 온라인 편집샵 YOOX 최대 3.5% 적립, 이용하던 쇼핑몰 그대로 적립까지 챙기자!, 해외직구 쇼핑할 때 적립까지 한번에, 해외직구 한 눈에 따라잡기, 스포츠 브랜드 전문몰 FINISH LINE 최대 5.5% 적립, 호텔스 컴바인 OK캐쉬백 7% 적립,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쇼핑몰 FORZIERI 최대 7%적립 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