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1 09:22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OK캐시백 오퀴즈.
현대백화점모바일카드 OK캐시백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가 21일 오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현대백화점카드'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에는 5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현대백화점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OK캐시백 앱을 통해 발급받는 현대백화점 카드의 연회비는 평생 ㅇㅇ이다"의 실시간정답은 '무료'다.

현대백화점카드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OK캐시백 앱을 통해 발급받는 현대백화점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개월 ㅇㅇㅇ로 구매할 수 있다"의 정답은 '무이자'다.

현대백화점카드 오퀴즈 12시 문제 "OK캐시백 앱을 통해 발급받는 현대백화점 카드로 전월 사용시 ㅇ%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5'다.

한편,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란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에서만 사용 가능한 연회비/입회비가 없는 백화점전용 쇼핑할인 카드다. 전원사용시 5% 할인, 평생연회비 무료, 매월 2시간 무료주차권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또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커피 2잔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2월1일부터 2월 29일까지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OK캐시백 오퀴즈.
현대백화점카드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