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2.21 10:31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 투시도. (사진제공=제일건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 투시도. (사진제공=제일건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제일건설은 오는 3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를 분양할 계획이다.

고덕신도시 A41블록에 들어서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 총 877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 세대 수는 75A 138세대, 84A 450세대, 84B 150세대, 84C 139세대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대부분의 세대를 4베이(일부 5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민이 편리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지상에 차 없는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입주민의 여가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다.

단지 내 세대의 주차를 100% 지하에 할 수 있게 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차량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단지 바로 앞으로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BRT 정류장이 위치해 편리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BRT 정류장을 이용하면 고덕신도시 내 이동은 물론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서정리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신도시의 최고 인기 브랜드인 ‘제일풍경채’의 후속단지 공급 소식에 지역 커뮤니티에서는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게 형성된 상황"이라며 "고덕신도시에서도 교육, 생활, 여가, 직주근접까지 모두 갖춘 최고의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는 만큼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분양 전부터 뜨거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평택은 '주한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평택시 등의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한 전국구 청약지역이다. 비규제지역으로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 당첨에 대한 제한도 없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3-4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