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2.21 14:02
세포라 잠실 롯데월드몰 4호점 전경. (사진제공=세포라)
세포라 잠실 롯데월드몰 4호점 전경. (사진제공=세포라)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21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4호점을 오픈했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뷰티, 패션과문화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 중 하나다.

잠실 롯데월드몰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455㎡ 면적으로 이전 매장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만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비스 공간을 확대했다.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존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온라인 단독 브랜드인 비제아르, 원더 뷰티, 스킨 아이슬란드, 도어스 오브 런던, 제이드 롤러 와 같은 브랜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경험이 가능하도록 스킨케어 싱크를 설치해 세척에 대한 어려움이 있어 테스트하기 어려웠던 마스크, 스크럽 제품 등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베네피트브로우 바에서는 브로우 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1대1 맞춤형 브로우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했다.

각 카테고리별 벽장 상단의 LED 디스플레이에는 다이내믹한 세포라의 DNA를 느낄 수 있는 영상 컨텐츠를 재생하며 매장 내 생동감을 더했다.

세포라 롯데월드몰점에는 해외 독점 브랜드인 타르트, 후다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와 국내 독점 브랜드인 활명, 탬버린즈, 어뮤즈와 논픽션외 추가로 선보이는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포라 관계자는 "잠실 롯데월드몰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접점을 대폭 확장함과 동시에 다양한 체험 서비스 공간으로 역동적인 매장 경험을 완성하는 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