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4 13:50
OK캐쉬백 쇼핑적립 오퀴즈 이벤트 실시.
OK캐쉬백 쇼핑적립 오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 홈쇼핑적립'이 24일 오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OK홈쇼핑 적립받고 최대 20%혜택'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오후 4시, 오후5시, 오후 6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OK홈쇼핑 적립받고 최대 20%혜택'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에는 포인트가 없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OK캐쉬백 홈쇼핑적립'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OK캐쉬백 쇼핑적립 오후 2시 문제 "2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할인과 적립을 포함하여 가장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쇼핑입니다. (한글로 입력)"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더블유'이다.

'OK캐쉬백 홈쇼핑적립'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ㅇ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 1)2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롯데홈쇼핑이 제공하는 혜택율은 ㅇ%입니다. 2)2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현대홈쇼핑이 제공하는 혜택율은 ㅇ%입니다"의 정답은 '11'이다.

'OK캐쉬백 홈쇼핑적립' 오퀴즈 오후 4시 "OK캐쉬백 홈쇼핑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의 쇼핑적립 서비스입니다"의 정답은 '국내유일'이다.

'OK캐쉬백 홈쇼핑적립'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2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GS홈쇼핑이 제공하는 적립율은 ○% 입니다.(숫자로 입력)"의 정답은 '5'다.

'OK캐쉬백 홈쇼핑적립' 오퀴즈 오후 6시 정답은 '3'이다.

OK캐쉬백 측에 따르면 OK캐쉬백 홈쇼핑 적립 이벤트를 2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진행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1번가/CGV/배달의민족 등 4만5000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항공마일리지로 전환도 가능하다.

홈쇼핑 2월 적립&할인혜택은 롯데홈쇼핑 8%, 홈&쇼핑 12%, CJ몰 3%, 현대홈쇼핑 3%, GSSHOP 5%, 더블유홈쇼핑 20%, 공영홈쇼핑 15%, 현대홈쇼핑 3% 등이다.

OK캐쉬백 홈쇼핑적립 오퀴즈.
OK캐쉬백 홈쇼핑적립 오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