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4 15:04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으로 우리 가족 보습 관련 24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실시됐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카프리나 바디로션은 캐나다의 청정지역인 퀘백 농가에서 얻은 신선한 산양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산양유는 사람 피부와 비슷한 PH레벨을 가지고 있어 OO OOO에 도움을 줍니다. 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피부밸런스'이다.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 두 번째 문제 "카프리나 바디로션의 주 원료인 산양유는 지방입자의 크기가 작고 고와 피부에 깊숙이 스며듭니다. 스며든 산양유는 ㅇㅇㅇ 을 강화하고 장벽을 생성하여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의 정답은 '보습력'이다.

"대다수의 산양유제품에 사용되는 파우더형 산양유는 화학공정과정에서 대부분의 영양소를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카프리나는 산양유를 액상 그대로 사용하여 우수한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합니다. 카프리나의 산양유 함량은 ㅇㅇㅇㅇㅇ PPM으로 일반 제품보다 4배정도 차이나는데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700'이다.

"카프리나의 주 원료인 산양유의 ㅇㅇㅇ 함량은 28% 입니다. ㅇㅇㅇ은 산화과정을 통해 피부세포 조직에서 유해물질을 제거하여 피부노화방지, 잔주름개선, 피부미백 등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 ㅇㅇㅇ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셀레늄'이다.

카프리나는 바디클렌저,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산양유는 단백질 구성이 모유와 비슷해 α S1-카제인(위에서 덩어리가 돼 소화되기 어려운 단백질)이 거의 없고, β-락토글로불린(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단백질)이 적고 β-카제인(소화에 도움)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섭취했을 때 소화가 잘되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에 발랐을 때 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산양유에 함유된 지방산과 트리글리세리드는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내부 조직을 윤활하게 해 주며, 고함량의 비타민 A가 들어있어 안색을 맑게 하는 등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 산양유의 유분 성분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보습감이 지속되며,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성분들이 풍부해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셀레늄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