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2.24 15:40
(사진제공=설화수)
(사진제공=설화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24일, 설화수와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가 신상 출시 소식을 알렸다. 

◆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라인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과 협업해 제작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앙투아네트 푸아송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다.

전국의 설화수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관계자는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어가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매년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해 섬세한 미감을 느낄 수 있고,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와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사진제공=토니모리)

◆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토니모리는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이번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이다.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거울 볼 시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틴트 제품이다.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돼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등 총 5종으로, 올 봄 생기를 더해줄 코랄 컬러부터 정석 레드까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사진제공=에뛰드)

◆ 에뛰드, '하트 블라썸' 컬렉션 출시

에뛰드가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설렘 가득한 SS 무드를 담은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이 사용돼 펄감도 돋보인다.

선명하게 밀착돼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새틴피니시 베이스 핑크', 워터 스플래쉬 텍스처의 산뜻한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베이스 등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시켜주는 '벚꽃 머랭 퍼프'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