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5 08:57
유튜버 하이예나 (사진=유튜브 캡처)
유튜버 하이예나 (사진=유튜브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하이예나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평양 퀸카 '서단'으로 변신했다. 

하이예나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 서단 역을 맡은 서지혜의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했다. 

하이예나는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표현, 서단의 트레이드 마크인 포인트 헤어핀까지 완벽하게 매치했다. 

아울러 세련된 스타일의 의상과 함께 ‘걸 크러시’를 뿜어내는 도도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드라마 속 서단을 그대로 재현했다.

하이예나가 소속된 인플루언서 전문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김은하 대표는 “커버 메이크업의 금손으로 불리는 하이예나의 영상을 또 한 번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영상을 위해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이예나는 아이유의 ‘호텔 델루나’ 장만월 메이크업부터 배우 이다희가 출연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강사라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섬세한 메이크업 스킬과 친절한 리뷰로 33만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3월부터는 메이크업과 헤어 고민을 갖고 있는 구독자를 초대하여 ‘예쁜 나를 찾는 시간’을 선사하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