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5 10:02
로또리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로또리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로또리치 단 하루 64% 할인! 가입만해도 혜택'이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로또리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로또 당첨확률을 아시나요? 당첨확률은 OOO만분의 1에 달합니다. 로또리치에서 이 어려운 확률을 넘어 중복 당첨 된 사연 확인해보세요. 여기서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로또리치'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815'이다.

"891회 1명의 당첨자가 같은번호로 2매를 구매했는데요. 891회 더블 1등 당첨금은 총 ㅇㅇ 억이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61'이다.

"2019년 마지막 로또 추첨 1등 당첨자는 61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당첨금을 받았습니다. 로또리치에 ㅇㅇㅇㅇㅇ 라는 이름으로 사연을 남겼는데요. 여기서 ㅇ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복덩이엄마'이다.

"로또리치는 그 동안 총 108명의 당첨자를 배출하며 대한민국 최다1등 당첨기록을 세웠으며 '온라인ㅇㅇㅇㅇ'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의 정답은 '최고명당'이다.

"'로또남매'라고 불리는 747회 당첨자는 로또리치를 통해 ㅇㅇㅇ 간 매주 분석번호로 2장씩 구매한 결과 1등 38억원에 당첨되었다"의 정답은 '사개월'이다.

"2월 25일 단 하루 로또리치 가입시 혜택은 로또번호 분석 조합 ㅇ조합+운세이용권 ㅇ일권+영화이용권 ㅇ일권. ㅇ에들어갈 숫자의 합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