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2.25 10:1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디다이브가 데이터 분석 기술력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드테크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했다.

디다이브는 마케팅 전 과정의 데이터뿐 아니라, 기업 및 고객의 정형·비정형 내외부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광고주, 마케터를 깊이 있게 이해하고 각 주체들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찾아내 서로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디다이브는 온라인에 다양하게 산재해 있는 비정형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를 연관어, 감성 기반 등으로 분석하고 결과를 시각화해 제공한다.

최적의 마케팅 퍼포먼스를 위한 R&D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로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세분화되는 고객요구에 민첩하고 단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운영과 다각적·통시적 분석이 통합된 애드테크 솔루션 디바인과 디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다.

디바인은 광고 자동화·최적화를 위한 인공지능(AI) 기반의 애드테크 솔루션이며, 디그램은 비정형 데이터의 통합적 분석을 통한 트렌드 마이닝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광고주들은 솔루션을 활용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달성할 수 있다.

김선일 디다이브 대표는 “디다이브는 차별화된 광고 기술과 전문화된 매체 운영 노하우로 창립 1년 새에 3배 이상 규모가 커졌다”며 “작년 한 해는 성장을 위한 체력과 이익 창출 기반을 다진 한 해였다면, 올해는 새로운 애드테크 솔루션 출시와 다양한 산업군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으로 비즈니스 200% 성장은 물론 국내 최고의 애드테크 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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