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5 11:4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듀라인과 라임코칭연구소가 지난 2월 20일 에듀라인 본사 회의실에서 교육ㆍ콘텐츠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에듀라인은 18년간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한 종합교육그룹으로 자격증, 취미, IT, 크리에이터 등 모든 강의 영상을 담고 있는 플랫폼 ‘올티칭’, 교육부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기관인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고용노동부인증 기업교육 기관 ‘에듀라인컴퍼니’를 서비스 하고 있다.

라임코칭연구소는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실현시키기 위한 코칭,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코칭교육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칭전문그룹으로 CEO코칭, 커리어코칭, 라이프코칭, 그룹코칭 등 각 대상 및 환경에 맞는 맞춤 코칭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에듀라인-라임코칭연구소간의 MOU체결은 교육ㆍ콘텐츠 제휴를 위한 건으로써 에듀라인이 온라인 E-러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강의 서비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 라임코칭연구소에 소속되어 있는 각 분야의 전문 코치들이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게 되며, 그 대상은 각 기업의 CEO부터 신입사원까지 전사적인 다양한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에듀라인이 많은 기업들이 모여있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주변에 위치해 있기에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강도 진행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듀라인 부속기관 중 ‘에듀라인컴퍼니’와 제휴하여 의료직무에 해당되는 콘텐츠 제작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라인 관계자는 “이번 에듀라인-라임코칭연구소간의 MOU체결은 꾸준히 진행해오던 양질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집체교육 서비스 까지 확장하게 된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먼저 에듀라인이 위치한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주변을 발판 삼아 양질의 오프라인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수도권, 전국으로 확대할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에듀라인과 라임코칭연구소 각각이 제공하는 교육, 코칭 프로그램 서비스는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