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5 13:03
마켓8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마켓8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나래패키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우리아이 필수템 다있네! '마켓85' 신학기 이벤트가 25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실시됐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마켓85'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교원그룹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2040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키즈&라이프 스타일 커머스몰인 OOOO 에서 스마트한 쇼핑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몰명은 무엇일까요? (모두 한글로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마켓85'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마켓팔오'이다.

"키도 쑥쑥! 집중력도 쑥쑥! 우리아이의 성장에 딱 맞게! 편안하고 안락한환경에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ㅇㅇㅇ 나래 패키지로 우리 아이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의 정답은 'UNI'이다.

"UNI-나래 패키지를 구매하고 SNS에 후기만 작성해도 13만원 상당의 ㅇㅇㅇ 꿀잠 사계절 이불/베개 세트를 무료로 드립니다"의 정답은 '딥슬립'이다.

교원그룹은 모바일 기반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을 시작하며 온라인 사업 강화에 나섰다. 마켓85는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제시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몬학습과 빨간펜, 웰스 등의 교원그룹 브랜드 제품들을 제안한다. 마켓85에선 자녀 성장 단계를 고려한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가 처음 선보인다.

"[2월 ㅇㅇ일 오전 ㅇㅇ시 ㅇㅇ분부터] Uni-나래 패키지를 라이브 홈쇼핑 중에 구매하시면 5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드립니다. ㅇㅇ, ㅇㅇ, ㅇㅇ에 들어갈 숫자를 차례대로 붙여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261030'이다.

 아이나래는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드로, 아이가 성장 과정에 따라 '비긴', '드림', '지니', '유니' 등 4단계로 분류하고, 해당 나이별 필요한 아이템을 선별해 패키지로 선보인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