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5 13:07
탈모샴푸메디올 캐시슬라이드 <b>초성퀴즈</b> 이벤트.
▲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탈모샴푸메디올'은 25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탈모샴푸메디올 문제는 "두피도 나이가 든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지금 필요한건? ㄱㅎㅅㅇㅌㅇㅇㅈㅅㅍ"이라고 물었다.

'탈모샴푸메디올'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2월25일(화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실시간 정답은 '권혁수안티에이징샴푸'이다.

메디올 샴푸에는 감초 유래의 글리시레티닉애씨드을 포함하는 특허 출원 독자성분 RCP-8 COMPLEX™가 적용되어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두피 수분량, 두피 탄력, 두피 진정을 비롯하여 두피와 모발 관련 9가지의 까다로운 인체적용시험에 통과된 두피 안티에이징 샴푸다.

빠르게 변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의 두피모발연구소, 압구정 프리미엄 헤어살롱 파시노, 그리고 중국의 유명 유통사 라라미 등 각 분야의 전문가의 협력으로 1년여에 걸쳐 기획 및 개발됐다.

메디올 샴푸는 다이어트, 스트레스, 잦은 가발 착용 등으로 손상된 두피모발 관리에 관심이 많은 방송인 권혁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