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5 17:4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다. 하지만 무리한 식단 조절이나 급하게 운동을 시도했다가 자칫 건강을 해치는 결과까지 낳을 수 있다. 그러므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체질 등을 고려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피트의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는 ‘2019 한국고객만족도 건강기능식품(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부문 1위’를 수상한바 있다. 이 제품은 기초 대사량과 혈액순환의 기능저하, 나이살로 인한 호르몬 변화와 소화기능 약화로 고민이 많은 중년층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이 제품은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KBS2 “99억의 여자”에서 아름답고, 부유하고, 늘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워너비 여성, 윤희주를 연기로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들었던 명품 여배우 오나라! 그녀가 선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내 인생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지금 부터니까! 그거 알아요? 당신에게도 있어요. 베스트라인!

오나라 다이어트라고 불리우는 베라핏 프리미엄은 칼로리와 체중에만 연연하는 무리한 단식과 절식의 다이어트 방법을 피하고, 우리 몸 자체를 이해하고 개개인의 환경과 습관까지 고려해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건강한 다이어트의 자세임을 강조한다.

㈜피트 관계자는 “베라핏은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10년 뒤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를 간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언제나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위한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의 제품 정보와 구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1 건강 전문매니저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은 체질 및 건강상태에 따라 제품내 성분 및 함량을 살핀 뒤 올바른 방법으로 섭취해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