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6 08:45
휘닉스 휘플위크 캐시슬라이드 <b>초성퀴즈</b> 이벤트.
휘플위크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휘닉스휘플위크'가 26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휘닉스 휘플위크 문제는 "휘닉스파크 평창 휘플위크 패키지 메인 어트랙션 이용권 ㅍㄹㅍㅅ"이라고 물었다.

'휘닉스 휘플위크'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2월26일(수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실시간 정답은 '프리패스'이다.

'휘닉스 휘플위크'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오후 2시 문제 "휘닉스 제주 휘플위크 패키지 유채꽃 페스티벌 ㅅㅈㄲㅈ"의 정답은 '섭지꽃지'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오는 3월 1일~31일까지 약 한달 동안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한 해 동안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브랜드인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섭지코지에 관심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3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해당 기간에는 ‘휘플위크 패키지’ 상품이 출시되어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섭지코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휘플위크 평창 패키지는 객실과 스키리프트, 관광곤돌라, 블루캐니언워터파크, 스노우빌리지(눈썰매장) 등 휘닉스 평창의 4대 어트랙션을 투숙기간 동안 총 12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휘닉스 제주와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체험권, 식사권, 영화예매권 등이 마련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창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체크인시 제공되는 어트랙션 스탬프판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휘플위크ㅅㅈㄲㅈ캐시슬라이드 <b>초성퀴즈</b>.
휘플위크ㅅㅈㄲㅈ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