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6 19:0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지긋지긋 피부고민 종결템! 피부천재 최화정 언니의 인생크림, 최화정쇼 단 하루 65% 할인 에이비팜 솔트크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26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내가족이 평생 사용하기 위해 만든 진정한 자연주의 브랜드 독일 <에이비팜'의 솔트크림>은 자연유래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ㅇㅇ 년의 안정화 노력 끝에 만들어진 스킨케어 크림입니다"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10'이다.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ㅇㅇㅇ성 피부 사용 적합 등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을 정도로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의 정답은 '여드름'이다.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ㅇㅇ시간 수분 홀딩에서 여드름 피부 적합까지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습니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몇 시간의 수분 홀딩 효과를 입증 받았을까요?"의 정답은 '96'이다.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한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북해에 서식하며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의 보고로 알려진 희귀 해조류 ㅇㅇㅇㅇ ㅇㅇㅇ 의 탁월한 피부 효능에 주목하며 만들어진 독일 순수 자연주의 스킨케어 크림입니다"의 정답은 '필마리아팔마타'이다.

에이비팜 측은 "에이비팜이 약 10년 전 솔트크림을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솔트크림은 화장품 다이어트 일명 스킵케어를 지속적으로 표방해 왔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이 스킵케어 제품이 될 수 있는 것은 미네랄 솔트의 삼투압 작용이 피부 속 노폐물, 독소를 케어하고 수분 및 산소의 공급을 촉진하여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주기 때문이다"라며 "잘 먹고 배설도 잘 하는 사람이 건강하다. 피부도 마찬가지다. 그렇게 기초체력이 좋아진 피부는 96시간 수분 홀딩의 힘을 얻게 되고 유수분 밸런스도 조절되어 민감, 건성피부에서 노화, 여드름 피부까지 복합적 효과를 주게 된다"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수 없다.

피부천재 화정언니의 인생크림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피부천재 화정언니의 인생크림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