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27 08:42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리얼베리어가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릴리프 크림’을 리뉴얼하고, ‘시카릴리프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릴리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다.

마데카소사이드 함량을 2배로 늘리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 50% 함유 및 병풀정량추출물 1000ppm을 추가로 처방하여 더욱 효과적이고 빠르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진정,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완화 임상테스트도 완료했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으며, 드레싱 보호막을 형성하여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시카릴리프 토너’는 신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순한 첫 단계 토너다.

병풀추출물 50% 함유와 함께,병풀정량추출물을 리포좀화 한 ‘시카 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병풀정량추출물과 칼라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판테놀 성분이 수분을 공급, 알란토인 성분이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및 토너는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