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7 08:51
▲ 할인중독 오나라도 반한 쇼핑어플 OK캐쉬백 오퀴즈.
▲ 할인중독 오나라도 반한 쇼핑어플 OK캐쉬백.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할인중독! 오나라도 반한 쇼핑어플 최저가도전! 할인중독!이 27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OK캐쉬백 할인중독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할인중독'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할인중독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할인 중독은 오나라도 ○○○○○○○○ 이라는 슬로건으로 살림, 건강, 뷰티, 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의 실시간정답은 '봄쇼핑은할인중독'이다.

할인중독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배우 오나라도 반한 최저가 쇼핑앱에서는 매일 한정수량 상품을 초특가로 득템할 수 있는 ○○○○○○ 기획전이 진행 중입니다"의 정답은 '오늘만이가격'이다.

할인중독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쇼핑앱 할인중독에서는 고객이 번거롭게 최저가를 비교할 필요 없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최저가보상'이다.

할인중독 오퀴즈 12시 문제 "할인중독에서 매일 진행되는 <오늘만 이 가격>은 매일 빠른 품절이 진행될 정도로 인기 있는 기획전입니다. 오늘만 이가격 기획전은 ○○○○○○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로 입력)" 정답은 '매일아침열시'이다.

오후 1시 문제 "가격비교가 필요 없는 쇼핑앱 할인중독은 트렌디한 상품을 ○○○○○○으로 제공하며 최저가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의 정답은 합리적인가격 이다

한편, '할인중독'은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상품으로 이미 주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최저가 쇼핑 어플이다.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최저가 쇼핑 앱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할인중독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쇼핑 어플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오나라는 지난해 '할인중독'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할인중독'은 갖고 싶은 선물을 공유하면 선물이 와르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 방법은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기간은 2월27일부터 3월1일까지이며 3월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할인중독 오나라도 반한 쇼핑어플 OK캐쉬백 오퀴즈.
할인중독 오나라도 반한 쇼핑어플 OK캐쉬백 오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