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27 11:40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제철 봄나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봄봄봄 프로모션’을 오는 3월 2일부터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비타민, 철분,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특히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회복에 좋은 봄나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새싹, 돈, 취, 머위, 원추리, 두릅, 씀바귀, 세발나물 등 봄나물을 한 그릇에 가득담은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을 준비했다.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함께 달래의 향긋한 향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깔끔하고 소담하게 담아낸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봄나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마련했다.

제철 봄나물 코스는 유자 새싹쌈 샐러드, 달래 한우 육회, 냉이 새우살전과 봄나물 겉절이,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된장찌개, 과일과 전통차로 구성돼 봄내음을 천천히 음미할 수 있다.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제철 봄나물 코스를 맛볼 수 있는 ‘봄봄봄 프로모션’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 4만 2000원, 제철 봄나물 코스 6만 9000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호텔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식사는 물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