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7 12:0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기적의 진정크림 '밀크터치' 1+1 이벤트! '밀크터치' 기적의 진정크림은 2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총 2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밀크터치 1+1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저자극을 넘어선 OOO OO 제품이라 아토피, 피부염 등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입니다. 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밀크터치 1+1 이벤트'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무자극인증'이다.

밀크터치 1+1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두 번째 문제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서양송악 추출물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진정 원료, 3중 ㅇㅇㅇㅇㅇ까지 함유하고 있어 촘촘하고 탄탄한 단계별 보습이 가능한 제품입니다"의 정답은 '히알루론산'이다.

밀크터치 1+1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세 번째 문제 "밀크터치가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밀크터치 7일의 약속은 더 많은 고객님들이 써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에 불만족하시는 고객님 한해서 구매 후 7일 이내 제품을 OOOO해드리는 제도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무상반품'이다.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마지막 문제가 출제됐다. 오후 11시 캐시워크는 "서양송악 생명력의 핵심인 '갈락토아라비난'은 손상된 피부 조직을 빈틈없이 연결시켜주고 수분과 영양분을 잡아두어 ㅇㅇㅇㅇ을 개선해 줍니다"의 정답은 '피부탄력'이다.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모든 문제의 정답은 위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크터치 송악크림 속 서양송악 추출물은 특허청으로부터 아토피 피부염 완화 및 피부 진정 화장료 조성물로 인정받았다. 기존 소비자를 중심으로 피부진정 효과가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에서는 '기적의 진정크림'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서양송악은 '갈락토아라비난'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은 땅 속 깊은 곳에서 양질의 영양분과 수분을 끌어당겨 서양송악의 성장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덕분에 서양송악은 물 한 방울 없는 메마른 담벼락에서도 싱싱하게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보인다.

밀크터치 송악크림은 이 원리를 적용하여 손상된 피부조직을 빈틈없이 연결시키고, 수분과 영양분을 잡아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송악크림은 피부 보습까지 놓치지 않았다.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밀크터치 1+1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