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2.27 14:15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신한카드가 매달 초 자사 고객만을 위해 할인 혜택 등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한카드는 매월 1일부터 3일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시작한다.

신한데이는 단발성이 아니라 매달 초에 진행하는 정기적인 이벤트로서 신한카드와 제휴사가 함께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별로 진행하던 이벤트를 고객이 기억하기 쉽도록 매월 같은 날 진행한다.

고객은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신한데이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법인, 신한BC, 기프트, 선불카드 등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하는 신한데이는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월 3일 하루 동안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최대 10%, AK몰에서 7%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고 인터파크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신한카드 대상 특가 핫딜을 운영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2 등 인기 상품의 응모 추첨형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에서는 신한카드 앱 내 마이샵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로 결제하면 1000원을 더해 6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3대 대형마트와 신세계백화점, LG전자베스트샵 등 에서도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신한데이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 모바일 등으로 퀴즈에 응모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각각 1등 100만, 2등 10만, 3등 5만, 4등 1만 포인트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신한데이 기간에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데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과 상생하는 더욱 좋은 행사로 계속 찾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