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28 10:0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제나벨 마스크팩 퀴즈풀고 캐시받자! 제나벨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제나벨 마스크팩 퀴즈풀고 캐시받자! '제나벨 연어마스크팩'이 2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제나벨 연어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은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제나랩의 기술력으로 만든 HDT-제나 Complex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에는 OO DNA인 피디알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제나벨 연어 마스크팩'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연어'이다.

"2020년을 맞이하여 2월 한 달간 제나벨의 제품을 추가 2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은 정상가 대비 OO%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몇일까요?"의 정답은 '52'다.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에는 민감한 피부진정을 위하여 OO추출물과 동맥나무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연꽃'이다.

'제나벨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마지막 문제 "제나벨 ㅇㅇㅇㅇ 마스크팩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돕는 재생물질 연어 DNA가 포함되어 손상된 피부진정 및 완화효과가 탁월한데요" 정답은 '피디알앤'이다.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은 피부보습 개선에 도움, 피부과 테스트 완료, 손상된 피부 진정 및 완화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제나벨은 현재 Welcome 2020! 2월 한달간 추가 20% 할인! 최대 52%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제나벨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제나벨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