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2 10:0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젠틀 핏 서포터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젠틀9 핏 서포터 반값' 퀴즈풀고 캐시도받고!가 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젠틀 핏 서포터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는 ㅇㅇㅇㅇ 봉제기술로 제작되었습니다. ㅇㅇㅇㅇ 봉제기술은 원단을 맞대어 봉제하기 때문에 별다른 거슬림 없이 밀착되어 보다 티나지 않고 착용감이 좋은데요.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젠틀9 핏 서포터 반값'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오드람프'이다.

두 번째 문제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는 신축성이 좋으며 안 입은 듯 몸에 슬림하게 감기는 프리미엄 고급 원사인  OOOO 원사를 사용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크레오라'이다.

세 번째 문제 "젠틀9은 남성을 위한 바디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젠틀 9 상품 중 젠틀 서포터의 특별한 점 3가지로, 라인 서포트, 자세 서포트, OO 서포트가 있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근육'이다.

젠틀9 측은 3월2일부터 3월8일까지 50%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젠틀 핏 서포터는 남성들의 고민 솔루션 보정 서포트다. 젠틀 핏 서포터는 장시간 앉아있는 업무로 체형의 밸런스가 무너진 사람, 뱃살이 탄력없이 흔들리는 사람, 힙이 힘없이 쳐지고 허벅지 라인이 흐트러진 사람, 운동효과를 조금 더 드라마틱하게 보고 싶은 사람 등에 추천한다.

또 젠틀 핏 서포터의 센터라인은 허리와 복부를 잡아주어 코어 중심의 밸런스를 잡아준다. V라인은 골반과 힙 주위를 압박보정함으로써 활동시 근육을 서포트하고 리프트업 시켜준다. 호리즌라인은 아랫배와 허벅지 라인을 예쁘게 연출해주고 말려올라가거나 내겨가는 것을 막아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젠틀 핏 서포터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