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2 14:03
슬림나인 '네모팬티'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림나인 '네모팬티' 반값! 퀴즈풀고 캐시도 받고!가 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슬림나인(슬림9·slim9) '네모팬티' 여성 속옷의 불편함으로부터 해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슬림9 네모팬티의 가장 큰 장점은 허벅지 면에 삽입된 OOOOO이 허벅지를 쫀쫀하게 잡아주어 움직임이나 옷을 입어도 말려 올라가는 걱정이 없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슬림나인(슬림9·slim9) '네모팬티' 반값'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우레탄필름'이다.

"슬림9 네모팬티만의 신기술 원단 사이에 고탄성 ㅇㅇㅇㅇㅇㅇ 를 넣어 열로 압착하여 면은 얇지만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합니다. ㅇㅇ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마이크로밴드'이다.

"슬림9 네모팬티는 ㅇㅇ ㅇㅇ ㅇㅇ로 예민하고 소중한 곳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리대 탈부착이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ㅇㅇ ㅇㅇ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의 정답은 '이중덧댐처리'이다.

"2019년 1분기 1000명의 무작위 성인 여성에게 설문을 진행 한 결과 약 70%가 ㅇㅇㅇㅇ 사용 경험이 있다고 답하였습니다. 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의 정답은 '사각팬티'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엉덩이 밑살까지 엉덩이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팬티라인을 감추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심리스브라인 편해브라는 와이어와 레이스 등 여성 브라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모두 없애고 편안함을 추구해 많은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는다.

슬림나인 측에 따르면 3월 2일부터 3월 6일까지 1년에 단 한번. 만나서 반가웠고 다시는 못 보는 네모팬티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명당 구매 수량 제한 없는 반값 할인이다.

네모팬티는 여성을 위한 사각 드로즈이다. 기존 속옷이 오로지 아름다움에만 집중해 불편함을 당연시했다면 네모팬티는 아름다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허벅지 부분에는 우레탄 필름이 삽입돼 있어 위로 말려 올라가지 않고 넓은 밴드, 긴 밑위로 아랫배 끼임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여성 드로즈가 생리대 부착이 불가능해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다면 네모팬티는 중요 부분의 이중덧댐처리를 통해 생리대 부착이 가능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