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3 08:50
에코후레쉬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에코후레쉬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가 3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OK캐쉬백 에코후레쉬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오전 9시 문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는 매주 ○○○에 진행된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화요일'이다.

오전 10시 문제 "에코후레쉬의 생필품데이 특가는 최대 ㅇㅇ%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9'이다.

오퀴즈 오전 11시 "살림장만은 타이밍! 에코후레쉬만의 엄선된 생필품을 장만하는 ○○○○○ 행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 생필품데이' 다.

오퀴즈 12시 문제 "에코후레쉬는 천연 살림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슬로건은 ○○○○○○이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생활을더하다'이다.

오후 1시 문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는 단 ○○동안 진행된다"의 정답은 '하루'다.

에코후레쉬는 3월 3일 단 하루 생필품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79% 할인을 한다. 에코후레쉬는 화학성분 NO,천연성분 100% 습기제거제,탈취제,곰팡이제거제,새집증후군,세정제 제조 판매한다.

에코후레쉬 측은 "자연성분으로만 구성됐고 계면활성제가 없어 세탁 후에도 잔여세제 물질이 없다"며 "또 세탁 거품이 생기지 않고 헹굼은 단 1회에 그치기에 세제 남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을 수 있고 절전, 절수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 에코후레쉬 OK캐쉬백 오퀴즈 실시간정답.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