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3 11:0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젝시믹스 1+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3일 출제됐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42만명의 선택 1위 기념 '젝시믹스 1+1' 세일!이 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젝시믹스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젝시믹스의 대표 제품인 '셀라' 시리즈 중 '셀라퍼펙션'은 모든 단점을 보완한 셀라 시리즈의 최종 완결판입니다. 특히 셀라V업 3D의 가장 장점인 바디 OOO은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젝시믹스 1+1'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보정력'이다.

두 번째 문제 "젝시믹스의 셀라 퍼펙션 모델은 허리라인의 절개를 추가하여, 원단의 ㅇㅇㅇ 을 완벽 커버하였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허리말림'이다.

"젝시믹스의 '셀라 레깅스'는 근육들을 부위별로 압박의 강도를 다르게 하여 다리의 OO이 생기는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의 정답은 부종 이다.

42만명의 선택 '젝시믹스'는 1위 기념 1+1 세일을 실시한다. 젝시믹스 '블랙라벨 하이플랙시 릴랙스 레깅스'는 기존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원단에 젝시믹스만의 시크릿 원사를 더해 소프트한 탄성감을 더했다.

젝시믹스 강민준 대표는 "감성적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 제품력이 더해지자 즉각 반응이 왔다.한번 젝시믹스 레깅스를 입어본 고객들은 10명 중 9~10명이 다시 찾는다"며 "요가·필라테스가 근력, 코어 운동 효과로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남성 요가복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젝시믹스 1+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