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3 13:46
OK캐쉬백 SNS핫딜 지뜨상 오퀴즈 출제.
'SNS핫딜 지뜨상' 관련 오퀴즈 문제가 3일 출제됐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 SNS핫딜 지뜨상' 최대 15% 적립이 3일 오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OK캐쉬백 SNS핫딜 지뜨상'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SNS핫딜 지뜨상(핫딜상품 지금뜨는상품)'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에는 포인트가 없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OK캐쉬백 SNS핫딜 지뜨상'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OK캐쉬백 SNS핫딜 지뜨상 오후 2시 문제 "지금뜨는상품은 SNS에서 핫한 인사템을 할인에서 ㅇㅇㅇㅇ 제공합니다"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적립까지'이다.

오후 3시 문제 "한의사가 만든 목편엿과 목편차를 판매 중인 브랜드는 ㅇㅇ입니다"의 정답은 '웰러'이다.

오후 4시 문제 "셀로몬 발각질제거제는 '10초면 ㅇㅇㅇ로 바꿔주는 아이템'입니다.(셀로몬 발각질 제거제 제품명에서 확인 가능)"의 정답은 '애기발'이다.

오후 5시 문제 "바디럽 양면마약이불은 편안하게 ㅇㅇㅇ 세탁하셔도 됩니다"의 정답은 '통째로'이다.

오후 6시 문제 "지금뜨는상품에서 슬리피와 류리가 함께하는 브랜드는 ㅇㅇㅇㅇㅇ 입니다"의 정답은 '펫테리토리'이다.

지금뜨는상품 SNS핫딜 지뜨상 오퀴즈 출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