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3 15:04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다이엇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출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이엇티' 10만완판 붓기차 1개만 사도 에어팟이?가 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다이엇티33데이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타임지선정 10대 건강식에 해당되는 OOOO은, 다이엇티의 주 성분 중 20%에 해당됩니다. 감기, 기침과 함께 성인병, 변비 등의 예방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OO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다이엇티33데이반값'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늙은호박'이다.

"2020년 1월에 출시된 다이엇티는 연구기간에만 무려 OOO일이 소요되었습니다. 6개국의 8가지 천연성분들을 직접 맛을 보고 최적의 조합 비율을 찾아, 다이엇티의 맛과 붓기완화 효과는 물론,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77'이다.

"다이엇티를 제작한 다이엇(DYUT)은, OOO에서 올 1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OOO는 전국 GAP농협 공식제휴몰로 산지에서 당일새벽 수확한 농수산물만을 합리적인 가격과 당일직송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하랑애'이다.

"다이엇티는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다이엇티 전용 보틀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보틀은 ㅇㅇㅇㅇㅇㅇ 덕분에 -30도~-100도까지도 견딜 수 있어 보온 보냉이 동시에 가능하여 홀용도가 높아 다이엇티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의 정답은 '이중결합구조'이다.

다이엇티 측은 '33데이 대란 다이엇티 마시고 에어팟Pro받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개 구매시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다이엇티'는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아 농림수산부가 인정한 유기농식품 가공적합업체로 차(Tee)로써 고객의 취향과 맛 그리고 다이어트의 기능성까지 갖췄다고 알려져있다.

고온건조가 아닌 낮은온도에서 로스팅 공정을 거치면서 차별화 된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 것이 다이엇티의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히비스커스를 메인으로 내세워 비타민C, 팩틴, 안토시아닌, 점액질 등의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린다. 또한, 히비스커스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게 하는 효소를 억제해 체내 지방축적을 방지하는 HCA가 들어있어 해독 및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다이엇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