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4 08:51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가 4일 출제됐다.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가 4일 출제됐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공구마켓'이 4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OK캐쉬백 공구마켓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공구마켓'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오전 9시 문제 "2020년 공구마켓의 모델은 가수 송가인씨입니다. 새로 런칭한 광고에서 ○○○○○을 외치며 집에서 편리하게 공동구매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구마켓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었는데요. 송가인씨처럼 공구마켓으로 ○○○○○하세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초특가득템'이다.

오전 10시 문제 "쇼핑어플 공구마켓은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상품을 초특가에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할 수 있는 공구마켓만의 놀라운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의 정답은 '공동구매로추가할인'이다.

오전 11시 문제 "공동구매 공구마켓은 살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의 정답은 '편리하게득템'이다.

12시 문제 "이번에 선보인 공구마켓의 CF의 대사는 '일년내내 초특가로! ㅇㅇㅇㅇㅇㅇㅇㅇ 송가인은 공구마켓이어라~'입니다. 송가인씨와 하께 후딱 다운받으셔라잉!"의 정답은 '혼자사도공구가인'이다.

오후 1시 문제 "공동구매 쇼핑어플 공구마켓은 다양한 기획전으로 인기상품을 ○○○○○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상품이 궁금하다면 공동구매 공구마켓 절대 놓치지 마세요!"의 정답은 '한번에확인'이다.

공구마켓은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공동구매 공구마켓! 지금 공구마켓과 친구하고 구스터 공기청정기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구마켓과 친구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이다.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가 4일 출제됐다.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