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4 11:03
캐시워치 반값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4일 출제됐다.
캐시워치 반값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4일 출제됐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돈버는 건강한 습관! 캐시가 두배로 적립되는 캐시워치 딱! 하루만 50% 할인 '캐시워치 반값이벤트'가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치 반값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캐시워크 앱과 캐시워치를 연동하면 걸을 때마다 캐시 2배 적립! 따라서 캐시워치로 한 달 최대 OOOO원을 적립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캐시워치 반값이벤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6000'이다.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타사와 다르게 한번 완충하면 최소 5일에서 ㅇ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워치는 한번 충전하면 최대 며칠까지 사용할 수 있을까요?"의 정답은 '7'이다.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심박 측정 확인, 수면측정, 운동 설정 기능 등 OOOOOO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스케줄 입력 및 알람, 카메라 리모컨 등 업무와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여기서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헬스웨어러블'이다.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21그램의 깃털같은 무게에 저자극 특수소재 OOO가 적용되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래 착용해도 피부 트러블 걱정이 없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영어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TPU'이다.

스마트워치 '캐시워치'는 IP67 생활방수 등급을 인증 받아 수영 물놀이 샤워 세차 등 다양한 레저 활동과 일상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된 운동 및 수면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해 체계적인 맞춤형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운동을 통해 소모한 칼로리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측정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전화&카톡&문자 알림, 스케쥴 알림 등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