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5 20:07
예지 <b>캐시슬라이드</b> 가사퀴즈. (사진=소속사 제공)
예지 캐시슬라이드 가사퀴즈. (사진=소속사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예지의 캐시슬라이드 가사퀴즈 이벤트가 5일 실시됐다.

이날 예지 캐시슬라이드 가사퀴즈는 "1분11초에 있는 가사 9글자"를 물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예지'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을 맞추면 50캐시를 지급한다. 정답은 '널애써지워내는일도'이다.

"노래를 듣고 가사를 맞춰보세요! 1분22초에 있는 가사 9글자"의 정답은 '돌아갈이길이너이길'이다.

오후 9시 문제 "1분39초에 있는 가사 9글자"의 정답은 '왜그곳에남아여전히'이다.

오후 10시 문제 "2분23초에 있는 가사 9글자"의 정답은 '우리헤매던그날위로'이다.

오후 11시 문제 정답은 '네가없는내방에도'이다.

12시 "1분33초에 있는 가사 7글자"의 정답은 '잊었던너의온기'다.

예지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HOME’(홈)을 공개했다.

예지의 ‘HOME’은 언제나 힘주어, 힘내어 살아가는 삶 속에서 각자가 쉬고 싶은 장소, 혹은 마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집’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My Gravity’(마이 그래비티)에 이어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도 짙게 녹여냈다.

특히 ‘HOME’은 서정적인 일렉 기타 연주와 잔잔하게 더해지는 피아노 선율이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예지의 남다른 가창력까지 돋보인다.

꾸준하게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예지는 ‘HOME’을 통해 청량하고 감미로운 보컬, 그리고 감성적인 랩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