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6 11:02
순수예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순수예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순수예감' 손소독은 물론 향기와 보습까지(손소독제 5+1 이벤트)가 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진행했다.

이날 순수예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코로나19, 신종플루, 메르스 등 각종 바이러스는 손에 있는 OO만 없애도 질병의 확산을 OO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 OO에 들어갈 단어를 붙여 써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순수예감 손소독제 5+1 이벤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세균예방'이다.

"세이프 굿 핸드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ㅇㅇㅇㅇ으로 승인을 받아 손셍서 서식하는 세균을 안전하게 살균 소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의약외품'이다.

"에탄올 함유량이 높으면 오히려 손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세이프 굿 핸드겔에 함유된 에탄올은 OO%로 손 소독은 물론, 손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62'다.

"세이프 굿 핸드겔 500ml는 OOOO함유로 손 소독 후 피부 건조함을 방지하며 오렌지 껍질 오일을 함유하여 사용 후 향긋한 오렌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글리세린'이다.

순수예감 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특별 5+1 행사 3월 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중이다. 5개 구매시 본품 500ml 1개를 증정한다. 단 교차발송이 아닌 같은 상품 5개 구매시 동일 상품으로 증정품을 발송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6일 실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6일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