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06 11:0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맥포머스’가 오는 9일 CJ오쇼핑에서 진행되는 ‘우리집 홈스쿨링 기획전’을 통해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

맥포머스는 재미는 물론 '3D 두뇌 트레이닝‘의 교육적 효과까지 갖춘 세계적인 에듀 토이 제품으로서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게 됐다

특별 방송은 오는 9일 12시35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판매 패키지 제품은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를 비롯해 스핀, 리프트 등 인기 트랙으로 구성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 은행, 병원 등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시티 세트’, ‘다이내믹 스카이 로봇’, 모델북 다빈치북, 전개도시트, 정리함등으로 한층 더 알차고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제품 구매 시 일시불로 결제하면 1만5000원의 금액 할인이 제공되며,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5%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카드 청구 할인도 5% 적용되어 최종 혜택가는 35만5300원이다.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80명의 고객에게 ‘스틱오 피싱 세트’를 증정한다. ‘스틱오’는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영유아 전용 자석 블록 브랜드로, 이번 방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경품이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 스위트 프렌즈 세트'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회전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맥포머스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