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07 00:31
'<b>썸바디2</b>' 김소리 (사진=인스타그램)
'썸바디2' 김소리 (사진=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썸바디2'에 출연한 김소리가 공연 수익금 기부 소식을 전했다.

김소리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소리에요. 썸바디2에 출연한 저희 10명의 댄서들이 함께 했던 공연 수익금을 대기업이나 정부 등의 지원을 받지 않는 국내 사회봉사단체인 '희망조약돌'에 전액 기부하였습니다"라며 "원래는 다같이 희망조약돌과 함께 취약한 환경에 계신 노인분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라 더 늦어지지 않도록 우선 기부만 먼저 실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공연을 보러 와 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되고,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나누고 도우면서 극복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썸바디2' 출연자 김소리, 송재엽, 이예나, 강정무, 이도윤, 최예림, 윤혜수, 이우태, 박세영, 장준혁는 지난 1월 18일 '썸데이즈&썸나이츠' 공연을 펼쳤다.  

'썸바디2'는 다시 한번 설렘이 춤출 시간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 댄싱 로맨스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소리, 송재엽, 이예나, 강정무, 이도윤, 최예림, 윤혜수, 이우태, 박세영, 장준혁 (사진=인스타그램)
김소리, 송재엽, 이예나, 강정무, 이도윤, 최예림, 윤혜수, 이우태, 박세영, 장준혁 (사진=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