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3.09 10:28
파리바게뜨의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사진 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의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사진 제공=파리바게뜨)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획 제품 60여 종을 선보인다. 

대표 기획 제품은 케이크다. 쇼콜라 스펀지케이크에 가나슈와 살구 잼을 얹은 오스트리아 정통 케이크 '자허토르테', 화이트 스펀지케이크에 커스터드 비스퀴가 들어간 '당신과 함께 러블리데이', 초콜릿 스펀지케이크와 크림이 들어간 비스퀴 케이크 '그대와 함께 스윗데이', 생크림에 딸기잼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이 나왔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도 있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모양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 등 독특한 원료가 들어간 '고메 마카롱 5종'이 준비됐다.

파리바게뜨는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힌 디자인 제품도 출시했다. 이번 디자인 제품 패키지에는 창작집단 '하우스오브콜렉션스'가 참여했다. 프리미엄 초콜릿과 머랭, 초코볼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 '포에버기프트', 쿠키와 초코볼, 캔디로 구성한 '앤드리스플라워', 분홍 하트상자에 쿠키, 캔디, 초콜릿을 담은 '플라워하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선물용 제품으로는 벨기에산 원료를 사용한 초콜릿과 캔디 제품을 내놓았다. 초콜릿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 초콜릿 세트', 여러 색상을 적용한 초콜릿 '로맨틱 기프트', 하트 모양 캔디로 유리병을 가득 채운 '마이달링' 등이다.

디저트와 함께 즐길 스파클링 와인도 선보인다. 열대과일향 '라뷸', 초콜릿 맛 '초코 버블', 딸기맛 '스트로베리 버블' 등이 나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바깥나들이가 쉽지 않은 시기인 만큼 홈 데이트에 어울리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