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0 16:31
"굶지 않고 살빼는 시대" 베라핏 다이어트만의 성공 비법 뭐길래
"굶지 않고 살빼는 시대" 베라핏 다이어트만의 성공 비법 뭐길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이어트는 365일 다짐하게 되는 가장 어려운 목표 중 하나이다. 특히 봄부터 여름 시즌까지는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이슈들이 쏟아져 많은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 다이어트의 대표적인 실패 요인은 무엇일까? 바로 서구적으로 변해 버린 식습관과 운동 부족이다. 실내 활동이 많아진 현대인들의 신체적 움직임이 덜하다 보니 체중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낮아져 과식이나 폭식을 하기 쉽다. 이는 결국 요요 현상을 피하기 어려운 굶는 다이어트로 이어지는 연결 고리가 된다.

하지만 극단적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게 되면 건강에 무리가 와 저혈당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 신체의 에너지원이 부족하지 않도록 다이어트와 건강, 두 영양 밸런스를 유지하며 단식과 절식이 아닌 자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체력과 체질 등 여러 가지 요건을 고려한 건강한 다이어트,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실천해야 한다. 그 비법을 ‘베라핏 다이어트’에서 제안한다.

칼로리, 체중에만 연연하는 무리한 다이어트 방식은 피하고 개개인의 환경과 습관까지 고려한 똑똑한 다이어트, 바로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다. 베라핏 프리미엄은 식단 관리 및 운동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과 불규칙한 활동량으로 늘어난 군살과 나잇살을 제거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미용이 목적인 체중 감량 외에도 건강을 고려하여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를 최적의 배합으로 제조하였으며, 평소대로 식사를 유지하면서 하루 2번 1회 1포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심플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오나라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는 베라핏 프리미엄은 고객이 직접 선택한 ‘2019 한국고객만족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식물성 자연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의 추출물 ‘포스콜린’을 주원료로 한 ‘베라핏 라이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베라핏 라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B군(B1, B2 ,B6)과 셀레늄, 판토텐산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와 생활 에너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건강과 다이어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층의 이목이 집중된 만큼 베라핏 프리미엄 제품에 이어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고된다.

베라핏 프리미엄, 베라핏 라이트의 제품 정보와 구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건강 전문 매니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